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주문/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카리우마 코리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2. Q

   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
   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은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, 대부분의 배송은 예정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

    다만, 주문량이 많은 경우 익일 출고로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배송 지연 안내를 받으신 고객님께는 진심으로 사과드리며, 가장 정확한 배송 일정은 문자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
  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,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편하게 문의 주세요

  3. Q

    사이즈는 어떻게 선택하나?

    CARIUMA의 스니커즈는 한국에서는 UK 사이즈 기준으로한 유니섹스 제품입니다.

    UK사이즈를 변환한 KR사이즈를 참고부탁드리며, 세부 실측은 Length(cm기준)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정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, 사이즈가 반 사이즈 애매할 경우 한 사이즈 크게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    스타일별로 착화감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스타일이 맞지 않을 경우, 다른 모델을 고려해 주세요.

     

    카리우마 사이즈표

    USA

    Men

    USA

    Women

    UK

    KR

    Foot

    Length

    (cm)

    4

    5.5

    3

    220

    22.5

    4.5

    6

    3.5

    225

    22.9

    5

    6.5

    4

    230

    23.3

    5.5

    7

    4.5

    235

    23.8

    6

    7.5

    5

    240

    24.2

    6.5

    8

    5.5

    245

    24.6

    7

    8.5

    6

    250

    25

    7.5

    9

    6.5

    255

    25.4

    8

    9.5

    7

    260

    25.6

    8.5

    10

    7.5

    265

    25.9

    9

    10.5

    8

    270

    26.3

    9.5

    11

    8.5

    275

    26.7

    10

    11.5

    9

    280

    27.1

    10.5

    12

    9.5

    285

    27.6

    11

    12.5

    10

    290

    28

    11.5

    13

    10.5

    295

    28.4

    12

    13.5

    11

    300

    28.9

  4. Q

    화면과 신발 색상이 달라요

    모니터 환경에 따라 색상 표현이 다를 수 있습니다.
    실제 상품과 화면상의 색상이 다를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5. Q

    스니커즈는 어떻게 관리하나요?

    캔버스

    세탁기보다는 부드러운 솔이나 천으로 찬물과 중성세제를 이용한 손세탁을 추천드립니다.

    오래된 칫솔이나 헌 티셔츠를 활용하시면 세밀한 부분 세척에 효과적입니다.

    스웨이드

    절대 물 세탁 금지! 얼룩이 생겼을 경우, 전용 지우개, 부드러운 브러시로 문질러 제거해주세요.

    물기를 사용했을 경우에는 즉시 헤어드라이어로 건조해 주세요.

    가죽

    아이보리 비누, 부드러운 천,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여 닦아주세요.

    슈레이스는 베이킹소다+따뜻한 물에 담가 따로 세탁해주세요.

    주의사항: 세탁 과정에서 발생한 제품 손상은 품질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
     
  6. Q

    세탁기에 넣어도 되나요?

    IBI 시리즈만 세탁기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그 외 제품은 형태 손상이 우려되므로 세탁기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.

  7. Q

   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CJ대한통운 택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

    오후 1시 이전 주문건: 당일 출고, 주문 후 영업일 기준 약 1~2일 소요

    오후 1시 이후 주문건: 익일 출고, 주문 후 영업일 기준 약 2~3일 소요

    도서지역: 주문 후 영업일 기준 약 5일 소요

    기상 악화 및 택배 파업 등의 이슈로 지연될 경우 지연 사유가 문자로 발송되며, 일반적인 배송 기간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.

  8. Q
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배송비는 쿠폰 및 포인트 적용 후 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. 10만원 미만 구매 건에 대해서는 배송비 3,000원이 추가됩니다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 5,000원으로 별도의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배송 일정이 1~2일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해당 지역 여부는 주문 시 주소 입력 단계에서 자동 확인됩니다

  9. Q

    반품 정책이 궁금해요

    반품 가능 기간: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

    반품 조건:

    1. 실외 착용 흔적 없는 제품

    2. 세탁하지 않은 상태

    3. 모든 구성품 포함 및 원박스 상태 유지(택 제거 시 반품 불가, 내품 충전재 정상)

    착용 흔적, 세탁, 구성품 누락 시 반품이 불가합니다.
    인솔/양말/신발끈 등 액세서리는 반품 불가

  10. Q

    반품/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반품/교환 신청은 CS고객센터(1661-8243)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
    고객변심 및 사이즈 변경은 위의 조건이 충족되었을 때 가능하며, 왕복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 (제품 선불택배로 반품, 교환 택배비 4,000원 동봉 혹은 입금 (계좌번호: 211-086833-01-023)

    반품주소: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북리 149 3층 조양국제종합물류 (최주원계장 010-8854-9869)

    반품 접수 후 최대 2주 내 환불 또는 교환 처리 완료됩니다.

  11. Q

   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    반품 물량 접수 후, 영업일 기준 5~10일 내 원 결제수단으로 환불됩니다.

     
  12. Q

    분할 배송 주문도 할 수 있나요?

    같은 주문번호에 다른 주소로 변경은 불가합니다. 배송지가 다르다면 각기 다른 배송주소로 선택하시어 각각 주문해주셔야 합니다.